본문 바로가기

핫이슈

빌보드도 주목하는 빅히트 신인그룹 “TXT” + 멤버 공개 관련 반응 모음 봅시다

>


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 BTS의 기획사 "빅히트 엔터테인먼트"가 새로운 남성 그룹인 "TXT"를 곧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.


그 전날 SNS를 통해 신인그룹에 대한 정보를 보도한 후, 빅히트 측은 "곧 새로운 그룹을 공식 발표할 예정"이라며 관련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는데, 이 그룹의 이름은 "Tomorrow X Together"을 의미하며, "Tomorrow By Together"로 읽힐 것이라고 밝혔습니다.


>


"What do you do?라는 제목을 가진 소개 영상에서는 TXT의 첫 멤버인 "영준"을 소개했는데, 이 동영상에서 그는 배경에서 흘러나오는 밝은 분위기의 락앤롤 멜로디에 맞춰 오락실이나 PC방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나 곰인형과 함께 노래방에서 즐거운 모습을 하고 있는 장면 등을 볼 수 있습니다.


>


>


>


>


>


>


>


이 동영상의 마지막에는 화면이 비어있고 의문의 모스코드 사운드가 들리는데 팬들의 해독에 따르면 "꿈"이라는 단어로 번역이 됩니다.


>



>


빅히트는 또 영준의 티저 이미지와 그가 속한 그룹의 로고를 공유하며 그룹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시작하기도 했습니다.


신인 그룹 TXT 로고


>


TXT 멤버 "영준"


>


>


관련 영상이 SNS에 올라온 직후, ,"영준"" 。빅히트", 그리고 해시태그 "토모로오_X"와 같은 용어가 트위터로 전 세계에서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. TXT는 빌보드 200차트 1위 그룹 BTS가 2013년 데뷔 이후 6년 만에 같은 사무소에서 결성된 두번째 남성 그룹에 아직 TXT의 정확한 데뷔일이나 멤버의 수 등에 대한 정보를 발표하지 않지만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할 것으로 보입니다.



>



>



>



>



>



>



>


>


>


>


>


>


>



>



>



>



>



>



>



>


>


>